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축구공’ 입니다.
축구는 다들 아시다시피 축구화, 축구공과 인원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스포츠 입니다.
요즘에 흔히 말하는 무회전은 공을 그냥 회전없이 차게되면 공이 강하게 날아가면서 뒷부분에 공기가 공에의해서 밀려나 공의 둣부분에는 진공상태로 바뀌게 됩니다.
그 부분을 매꾸기 위해서는 공기들이 그 부분으로 빠르게 가는 순간 공은 뚝 떨어지게 되죠.
축구공은 처음에는 해골바가지로 차다가 돼지 오줌보에서 점점 발전하여 이런 가죽 축구공까지 오게 되었다고해요~
축구공은 사실 완전한 구형이 아니라고 해요. 그래서 이번 월드컵에 만들었던 자블라니가 역대 축구공중 가장 구형이 비슷한 모형을 하고 있다고 말하더라구요.
축구공의 유래 아닌 유래를 말씀드렸는데 지금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튼튼하고 인기좋은 BEST 5 축구공만 골라서 추천 도와드릴게요!
축구공 추천
1위 – 나이키 스트라이크 팬텀 라운드볼 CZ0386-020

나이키 스트라이크 팬텀 라운드볼 축구공 추천 해드릴게요.
피파 한일 월드컵이 열린 해 2002년 나이키에서는 획기적인 포로모션 영상을 제작했었는데요.
시크릿 토너먼트라는 제목으로 만든 영상은 흥이 넘치는 BGM에 화려한 개인기가 있는 선수들의 장면까지 들어가면서 우리나라 3대 3 축구의 붐을 일으킨 영상입니다.
참가한 선수를 보면 나이키 후원을 받은 선수 브라질의 호나우두, 호베르투 카를로스, 호나우딩요, 네달란드의 반 니스텔루이와 에드가 다비즈 프랑스 티에리 앙리와 비에이라, 이탈리의 토티, 포르투갈의 루이스 피구, 칸나바로 등 이름만 말하면 다 아는 엄청난 선수들이 참여했어요.
한일월크컵이 열렸던 해라 나이키의 후원을 받았던 우리나라 설기현 일본의 나카타 히데토시도 참여했었죠.
또 심판처럼 나오는 검은색 수트를 입고 나오는 남자는 프랑스 축구 대표팀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선수였던 에릭 칸토나에요. 워낙에 포스가 좋고 쿵푸킥으로도 유명한 분이라 캐스팅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큰 인상을 심은 그 광고가 나온 18년뒤 2020년 다시 부활하였어요. 나이키 축구화 라인중 하나인 팬텀 GT를 통해 부활하였는데 축구공에서도 이 디자인을 부활했습니다.
기존 나이키 플라이트 볼을 바탕으로 은색 바탕에는 검은색 라인이 새겨지면서 2002년 당시의 디자인을 구현한 공이에요.
상단에 새겨져있는 전갈 문양은 시크릿 토너먼트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메이크한 모델답게 라벨도 각색하서 들어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 축구공에는 나이키 에로우스컬트 기법으로 제작됬다고 새겨져있으며 나이키 풋볼의 심플한 로고도 새겨져 있습니다.
야외에서 공을 차기에도 좋지만 내부 장식품으로도 사용하기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예전의 인기를 다시 한번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위 – 나이키 팬텀 비전 라운드 축구공 SC3984-398

정확한 슛으로 두려움을 극복시켜줄 수 있는 나이키 팬텀 비전 라운드 축구공 추천 해드릴게요.
소재는 고무 60% 폴리우레탄 15%로 팬턴 비전 축구화에서 따온 고대비의 그래픽을 적용하였어요.
디자인은 내구성있고 견고하여 우수한 공기 유지력이 장점입니다. 고무 주머니는 공기압의 형태를 유지하며 그래픽은 고대비로 가시성을 높여주는 26 패널 구조를 자랑합니다.
지속적인 튼튼한 내구성을 위해서 나이키 스트라이크 팬텀 스콜피언 축구공은 몰드로 제작된 홈들과 고무 블래더가 결합해 공이 날라가는 동안에 안정적으로 해줍니다.
나이키 에어로스컬프트 기술은 공중에서 공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몰드 처리된 홈들을 사용하였어요.
케이스는 기계로 박음질 처리되어 지속적인 내구성과 일관성 있는 터치를 보여줘요. 12개의 패널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도 확인해보세요.
다른 공에 비해 슛을 할 때 공이 흔들리지 않고 쭉 뻗어나갈 수 있도록 하며 바람이 차있어도 슛임펙트를 하는 순간 공 가운데가 비어있는 느낌처럼 가볍습니다. 지금까지 접해보지 못한 기분으로 첫골을 넣어보세요.
또 스핀이 걸릴 시에는 다른 공에 비해 잘 걸린 상태에서 바운스될 상황에도 스핀이 다른공에 비해 잘 휘어 편리합니다.
구매시 주름이 있다면 최상급 축구공을 제외한 일반 축구공은 바람이 빠진 상태로 입고되어 주문이 들어오면 바람을 넣어 사용자에게 보내기 때문에 주름이 펴지는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므로 참고하세요.
각 브랜드사에서는 구에 가까운 축구공을 개발중이지만 완벽한 구 형태의 축구공은 아직 없습니다.
축구공에 바람을 넣고 공기주입구에 손을 대면 몇초간 바람이 빠질 수 있으나 계속 바람이 빠지면 튜브 이상일 수 있어요. 주문이 들어오면 공에 바람을 넣은 뒤 상태를 확인하고 사용자에게 발송합니다.
3위 – 토트넘 손흥민 싸인 축구공

토트넘 손흥민 싸인 축구공 추천 해드릴게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훗스퍼 FC 토트넘 4호 축구공으로 합성가죽을 적용하여 탄성도가 우수하고 내수성과 내마모성은 탁월합니다.
토트넘 훗스퍼는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프로팀으로 런던에 연고지를 두고 있는 팀인데요.
홈구장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으로 새로 건설한 경기장에서 치러지는 첫번째 리그 경기에서 첫골을 손흥민 선수가 넣어 가장 역사적인 일을 기록한 장소이기도 하죠.
토트넘의 로고는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것 같습니다. 닭이 축구공 위에 서있는 모습으로 만들어진 로고이며, 닭은 싸움을 즐기는 젊은이라는 뜻을 가진 수평아리라고합니다.
공 중앙 부분쪽에는 SPURS 토트넘 팀의 애칭이 적혀있고 그 주변 선수들의 로고와 싸인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축구팬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싶은 싸인볼 그중에서도 토트넘을 정말 사랑하는 팬들은 구매했을때더할나위 없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무독성 폴리에스터 소재이기에 어린이들도 사용할 수 있을정도로 무해하여 안전하니 안심하고 사용해보세요.
폴리우레탄 합성가죽을 적용하여 탄성도가 좋고 내구성 또한 충실한 제품으로 뛰어난 쿠션감을 자랑합니다.
겨울철에도 유연성이 뛰어나 공기흐름을 증가시킬 수 있는 돌기무늬가 새겨져있어요.
안전과 보건, 환경, 품질 등의 인증을 받은 KC 인증마크를 확인해보세요.
토트넘의 공식 라이선스 제품이다보니 정품인지 아닌지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무게는 400~420g 색상은 네이비와 골드 중 택하실 수 있어요. 사이즈는 4호로 620~640mm 입니다. 재질은 PVC로 제작되었어요.
4위 – 훼르자 루나 축구공 3호

누구나 좋아하는 깔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훼르자 루나 축구공 추천 해드릴게요.
단단한 기계 바느질로 내구성은 우수하며 공의 표면이 부드럽고 푹신해 부상방지에 우수합니다.탄성과 반발력은 우수하여 레저나 교재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해요.
1호는 연습용 스킬볼로 둘레는 490mm~520mm/ 3호 8세이하 아동용 둘레 570mm~590mm/ 4호 유소년용 둘레 635mm~660mm/ 5호 일반용 둘레 680mm~700mm 입니다. 참고하세요.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루나 풋살공은 새롭게 리뉴얼 되어 무엇보다 예쁜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규격은 정식 규격의 무게와 사이즈를 적용해 모든 날씨와 환경속에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아이와 함께 레저용에나 교재용으로 루나 축구공을 추천드립니다.
스포츠 클래식은 100% 정품만을 취급하여 정품이 아닐시에 구매가격의 2배를 보상하는 200% 보상제를 실시하니 믿고 구매해보세요.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 오렌지 총3가지 색상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5위 – 낫소 리베로 프리미엄 축구공 코발트

대한축구협회해서 사용하는 낫소 리베로 프리미엄 축구공 추천 해드릴게요.
50여년 기술의 낫소 기술로 구형도를 유지하며 제로에 가까운 수분 흡수율로 우천 경기에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해요.
최고급 PU 와 고탄성 블래더의 사용으로 최상의 터치감을 보여줍니다. 낫소만의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하였어요.
K9은 가장 보급형이지만 본딩처리가 되어있는게 장점이고 KFA 대한축구협회에서 공식인증을 받은 충구공이에요.
표면에는 트레이드마크가 표기됨과 동시에 대한민국 태극기 마크까지 새겨져 있습니다.
공기압에는 공의 사이즈를 알리는 숫자와 적정 공기압에 대한 문구가 프린팅되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어요.
무게는 5호볼 기준으로 약 435g으로 매치볼 무게처럼 묵직하고 탄성이 우수하여 킥을 하였을 때 쭉쭉 뻗어나가는 반발력을 느끼실 수 있어요.
매치용 축구공으로도 사용가능한 하이퀄리티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축구공의 탄력을 좌우하고 있는 블래더는 최고급 써멀 본딩용이에요.
갑피는 프리미엄 퀄리티 폴리우레탄 소재가 적용되었습니다.
축구공의 터치감을 좌우하고 있는 중간 소재는 고급 매치볼에 사용하는 POE를 사용합니다.
전세계 유일 컬러감이 유일하고 그라데이션 처리가 되어 있어요.
국내 디자인으로 국내 제작된 축구공으로 유아부터 어린이 성인까지 축구공이 제작 가능합니다.
국내 유일하게 낫소 축구공에만 대한축구협회 앰블럼 백호가 프린팅 되어 있어요.
또 써멀 본딩 제작기법으로 생산된 프리미엄 퀄리티의 볼이에요. 완벽한 방수가 가능하므로 비가 오는날에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소재는 고무, 합성가죽, 폴리에스터, 면으로 설계하였어요. 색상은 화이트 사이즈는 5호/ 지름 22cm 입니다.
화기와 높은 습도에는 주의하여 보관하세요.
지금까지 ‘축구공’ 을 BESt 5로 추천해드렸는데, 그동안 축구공의 여러가지 성능에 대해 모르셨던 분들에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핵심내용만 정리해서 적어드렸어요ㅎㅎ
‘축구공’ 을 구매하시거나 선물해주실 일이 생긴다면, 위 정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더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커미션 제공 받을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