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청소기 추천 삼성 샤오미 다이슨

안녕하세요 !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에게 갓성비 + 인기제품 + 실생활에 자주 쓰이는 제품들만 골라서 소개해드리려고 달려왔습니다 >_<

바로 ‘무선 청소기’ 인데요. 유선청소기는 사실 쓰다보면 공간이동할 때 제약을 너무 많이받고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 불편함을 한번에 없애주는 ‘무선 청소기’ 요즘은 정말 갓성비 혜자 무선 청소기가 많이 나오고 있어요.

선이 없고 편안하고 깔끔하게 청소해줄 수 있는 청소기가 대세죠!

저희 엄마한테도 이번에 선물로 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셨어요ㅠㅠ

그래서 여러분들도 만족하실만한 ‘무선 청소기’ BEST5 로 얼른 소개해드릴게요 !! 

10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유일무이 최고 흡입력 ALLNEW22000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10
디이슨 V8 플러피 무선 청소기 SV10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니켈/ 코발트/ 알루미늄 배터리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10
샤오미 V10
최신 성능을 향상해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10
무선 청소기 추천 삼성 샤오미 다이슨
먼지 날림 최대 400배 적은 청정배출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무선 청소기 추천

 1위- 디베아 차이슨 무선 청소기 추천

 

 

최저가 보기

전 세계 판매1위 디베아 본사에서 인정받은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입니다.

유일무이 최고 흡입력 ALLNEW22000 더 강력해진 26000PA 입니다.

숫자만 높이지 않았습니다. 모터도 업그레이되었는데요.

기존 250w 에서 280W로 브러쉬포함 총 320W의 강력한 모터파워를 선보입니다.

미세한 입자에서 부피가 큰 입자까지 남김없이 흡수합니다.

디베아 최초 유일 UV 침구 브러쉬를 제공해 고가의 UV 침구 청소기를 기본 구성으로 드립니다.

기존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디베아 최신형 NEW 물걸레키트는 흡입과 물걸레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어요.

15w 슈퍼 터보 브러쉬에서 한 번 더 흡입하여 성능이 확 올라갔어요.

멀티카펫 브러쉬는 기본구성으로 구매 고객 전원 기본구성으로 들어가며, 필터를 최대 2개까지 증정합니다. (본체 장착 1개, 여분 필터1개)

엉킨 머리카락과 먼지 뭉치도 한번에 해결합니다. 브러쉬와 먼지통 청소를 쉽고 간편하게 해보세요.

편안한 수면을 위한 디베아와 나우홈의 고민 UV 침구 브러쉬로 쾌적한 수면을 해보세요.

UV 누출을 방지하기 위해서 침구브러쉬를 들어올릴 때 UV 램프는 자동으로 꺼집니다.

브러쉬 패들부분을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게 되면 잠금해제 상태가 되면서 쉽게 롤브러쉬를 분리해 청소할 수 있습니다.

장착할때는 롤브러쉬를 안으로 넣은 후에 브러쉬패들을 잠금해제 된 상태에서 잠금방향으로 돌려줍니다.

진공도가 높다고 흡입력이 높은 건 아닙니다. 반대로 진공도가 낮다고해서 흡입력이 낮은것도 아닙니다.

청소기를 구매하실때는 반드시 청소기의 출력과 흡입일률을 확인하셔야하는데요.

에너지 관리 공단에 등록된 유선 진공청소기에 따르면 불편한 고가의 유선진공청소기 최저 소비전력은 647W이고 최대 흡입률은 119W입니다.

하지만 ALLNEW22000은 선없이도 280W 출력으로 76W 진공흡입률을 자랑해요.

2위 –  일렉트로룩스 뉴에르고라피도 2 in 1 무선 청소기 추천

 

일렉트로룩스 뉴에르고라피도 2 in 1 무선스틱 청소기

 

최저가 보기

2개의 파워모터가 적용된 일렉트로룩스 뉴에르고라피도 2 in 1 무선스틱 청소기입니다.

빠르고 강력한 청소를 원할때에는 파워모드, 조금 더 긴 청소를 원할때에는 일반모드로 2단계로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모드로 사용시, 최대 42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어요.

분리한 핸디 청소기에 악세서리 노즐을 끼우게 되면 좁은 틈새부터 침대위까지 깨끗하고 편리하게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미니 침구용 노즐은 침대 위를 깨끗하고 편하게 할 때

소파용 노즐은 소파/ 커튼/ 쿠션 등 패브릭 청소할 때

긴 틈새 노즐은 좁은 틈을 구석구석 청소할 때

연장 호스는 높은 선반위, 전등 위등 손이 닿기 힘든 곳을 청소할 때

틈새/ 브러쉬 겸용 노즐은 틈새 먼지를 제거할 때

사용환경에 따라 원하시는 악세서리 노즐을 끼워서 청소해보세요.

브러쉬롤에 엉킨 머리카락으로 인해 흡입력이 떨어지고 불편하다면 청소중에 브러쉬 자동청소 버튼을 눌러보세요.

엉킨 머리카락까지 깨끗하게 잘라주고 잘린 머리카락을 남김없이 흡입해줍니다.

에르고라피도는 핸디 청소기와 스틱 청소기의 2가지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코드리스 청소기입니다.

어디서든 세워둘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은 청소 중에 기대어 놓을 필요없이 잠시 세워둘 수 있어서 청소에 편리함을 더했어요.

노즐부 전면에 장착되어 있는 LED 라이팅은 어두운 곳까지 밝혀주어서 작은 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깨끗한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에르고라피도는 모터와 배터리가 하단부에 위치해 있어서 무게 중심이 바닥으로 향해 있어요.

또 일렉트로룩스만의 180도 부드러운 핸들링 적용으로 청소 중에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고 가구 사이로 자유롭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3위 –  다이슨 V8 플러피 무선 청소기 SV10 추천

 

디이슨 V8 플러피 무선 청소기 SV10

 

최저가 보기

선이 없는 자유로움 강력한 다이슨 V8 플러피 무선 청소기 SV10입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니켈/ 코발트/ 알루미늄 배터리는 최대 40분까지 변하지 않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해요.

단단한 바닥에는 부드럽고 늘러붙은 먼지에는 강력하게!

부드러운 나일론 면과 정전기 방지 카본 파이버는 필라멘트가 바닥을 청소합니다.

강력한 다이렉트 드라이브 청소기는 헤드가 카펫 속에 붙어있는 먼지를 제거합니다.

먼지를 만질 필요가 없이 버튼을 당겼다가 놓으면 간편하게 먼지통을 비울 수 있습니다.

실내환경에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매트리스나 소파 깊숙한 곳의 먼지를 제거할 수 있어요.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이중 래디얼 싸이클론은 15개의 싸이클론으로 강력한 원심력을 만들어내 먼지들을 흡수합니다.

강력한 흡립력을 가진 다이슨 고성능 무선 진공청소기 심장부 다이슨 디지털 모터 V8이 적용되었습니다.

새롭게 설계된 배터리 화학기술로 6셀의 리튬이온 배터리는 니켈/ 코발트/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NCA 음극은 단위 용량 당 높은 에너지를 저장해 에너지를 신속하게 방전 할 수 있는 높은 출력 성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개방형 셀폼과 유선형 공기흐름은 모터 주위에 직접 공기 흐름이 만들어져 소음 난기류를 줄입니다.

런타임은 40분 완충시간은5시간이며 중량은 2.58kg입니다.

4위 –  샤오미 V10 무선 청소기 추천

 

 

최저가 보기

최신 성능을 향상해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한 샤오미 V10입니다.

차세대 성능이 업그레이드 된 모터는 space 3세대 10만 회전 고속 무솔 모터를 기반으로 하여 턴오버 조립 토르보증효 메인보드를 업그레이드하여 모터 효율을 더욱 높였습니다.

실시간으로 전류와 배터리 상태 모니터링 및 보다 효율적인 space 3.0 터보 플러그 인 모터와 함께 모터 전력을 동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요.

적정 용량의 전기비율을 실현하는데 이로 인해 60분동안 긴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25%의 긴 수명을 연장할 수 있게 합니다.

바닥청소로 바닥/ 카펫등을 청소할 수 있으며 침구청소로 진드기제거, 알레르기방지, 진드기 제거를 합니다.

틈새까지 깔끔하게! 키보드 같은 좁은 틈새를 청소하여 소파/ 차시트/ 침대 같은 패브릭 청소가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좌석바닥/ 캐비닛/ 서랍 등 좁고 구부러진 부분을 구석구석 말끔하게 해줍니다.

성능은 높이고 소음은 줄인 6중 소음 감소디자인으로 소음통로를 효과적으로 감싸 소음을 줄였습니다.

세심하게 만들어진 배기 통로는 강한 기류를 갖고 배터리 셀과 모터를 가로질러 효율적으로 열을 방출해 배터리 셀과 모터보다 이상적인 상태로 작동하도록 합니다.

2in1 흡입기는 키보드 등 좁은 틈새와 모서리 먼지를 제거합니다.

2 in 1 브러쉬는 소파/ 차/ 침대 내부 시트에 먼지를 제거해요.

확장 호스는 차바닥/ 캐비닛 모서리 / 서랍 등 좁은 구석을 청소합니다.

5위 – 삼성전자 제트 무선 청소기 추천

 

 

 

최저가 보기

먼지 날림 최대 400배 적은 청정배출 삼성전자 제트 무선청소기입니다.

청소기의 먼지통을 비울 때 먼지 날림이 많이 불편하지 않으셨나요?

청정스테이션으로 먼지를 비우시면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청소가 끝나고 먼지통을 한 번 비우려면 번거로우셨죠?

청정스테이션만 있으면 간편한 먼지통 먼지처리가 가능합니다.

슬림한 사이즈로 설계되어 청소기 거치대 옆 또는 다용도실에 놓고 사용해보세요.

먼지봉투의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LED 라이팅에 간편한 손잡이까지 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만의 특허기술! 제트 싸이클론의 27개 에어홀이 공기를 보다 더욱 효율적으로 흐리게 해 최대 150W의 흡입력을 완성합니다. 차원이 다른 흡입력을 경험해보세요.

초강력 흡입으로 생활먼지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빨아들이는데요.

삼성 제트로 집안을 더욱 깔끔하게 관리해보세요.

2.64kg 초경량 무게로 최적화된 중심 설계로 가볍고 좌우 방향 전환도 쉬워 손목 부담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4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한 다단 연장관으로 사용자 키에 맞게 사용이 가능해 보다 더 편안한 자세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착탈식 고출력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40분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3.5시간 만에 초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수명도 길어서 5년후에도 큰 무리없이 청소가 가능합니다.

이제 청소기 흡입 세기를 눈으로 확인하면서 파워조작도 엄지손가락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청소 도중 청소기에 점검 부위가 발생되면 디스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무선 청소기’ 의 순위와 성능을 간단하게 BESt5 로 추천해드렸는데, 그동안 무선 청소기 성능에 대해 모르셨던 분들에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핵심내용만 정리해서 적어드렸어요 J

‘무선 청소기’ 를 구매하거나 선물해주실 일이 생긴다면, 위 정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더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커미션 제공 받을 수 있어요 🙂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아이템베스트5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