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라켓 추천 동호인 중급 초보 베스트5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배드민턴 라켓’ 입니다.

지금 딱 치기 좋은 날씨의 배드민턴과 테니스는 남녀노소 치기 쉽고 재밌는 운동이죠.

여자가 남자보다 잘할 수 있는 운동일 수도 있으며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운동 중 제일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나이 상관없이 시작할 수 있는 운동인데 추운 겨울철에 하더라고 땀이 쏟아질 수 밖에 없는 유산소 운동이에요.

배드민턴은 실외에서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할 수 있어 아무시간이나 장소나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게 최대 장점이에요.

짧은 시간내에 땀을 흘릴 수 있는 운동으로 직접하면 더욱 재밌는 운동입니다.

스트레스는 운동으로 푼다고도 하잖아요! 배드민턴은 상당한 집중력을 요구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다른 생각을 할 겨를도 없이 스트레스도 풀어주고 살도 빼게 도와줍니다.

요즘 보니까 부부들도 많이 하던데 사이가 무척 다 좋아보이더라구요. 같이 하면 서로의 땀도 닦아주고 배드민턴 공감대도 형성할 수 있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배드민턴을 하려면 배드민턴 라켓은 당연히 있어야 하는데, 라켓마다 기능이 조금씩은 다른 것 같아요.

다 똑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 차이는 다릅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제일 잘 나가는 BEST 5 ‘배드민턴 라켓’ 정보를 잘 보시고 구매하셔서 승리를 이끌어보세요.

10
프로스펙스 배드민턴 라켓 + 라켓가방
배드민턴 라켓은 저항을 최소화한 공기 역학적 설계로 다이아몬드 프레임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10
CHEGO 울트라샷 배드민턴 라켓
Hi-Moldulus 기술을 적용해 라켓의 구조적 완전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10
베스트원 뉴클리어 올라운드형 경량 배드민턴 라켓
최고급 30T 카본에 항공소재인 1K WOVEN이 추가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10
휠라 배드민턴 라켓
손에 땀이 차지 않도록 제작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10
요넥스 배드민턴 라켓 B6500I 2P+ 풀커버
프레임이 날카로운 샷을 고반발력과 함께 제공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배드민턴 라켓 추천

1위 – 프로스펙스 배드민턴 라켓 + 라켓가방

 

프로스펙스 배드민턴 라켓 + 라켓가방

 

 

최저가 보기

파트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스펙스 배드민턴 라켓 추천 해드릴게요.

찢어지지 않는 셔틀 콕 2개로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라켓커버까지 동봉되어 있습니다.

프로스펙스의 배드민턴 라켓은 저항을 최소화한 공기 역학적 설계로 다이아몬드 프레임을 적용해 재빠른 스윙을 할 수 있어요.

이 배드민턴 라켓은 4곳의 헤드 프레임은 둥근 사각모양으로 안정된 스윗스팟을 형성 시키고 정교한 테크닉을 구사하기에 적합합니다.

기존의 스트링이 아닌 동호인용으로 스트링을 교체 할 시 더 좋은 성능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용도에 따라서는 헤드프레임과 샤프트가 일체 된 일체형의 깔끔한 T조인트로 마감한 결합형 중에서 용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하실 수 있어요.

헤드프레임과 샤프트는 일체되어 공기저항을 줄여서 스피드를 더욱 높였습니다.

라켓손잡이는 이중 박음질 구조와 가죽그립의 특수 재질을 적용하여 운동중에는 손이 미끄러져 라켓을 놓칠 걱정 없이 운동하실 수 있어요.

그립부분의 가죽은 운동중에 밀리지 않도록 단단한 더블 스티치를 적용하였습니다.

작은 손으로도 잡기 편한 그립감은 경기중에 라켓을 놓칠 위험이 적어요.

프로스펙스 헤드는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샤프트는 기본이고 스틸로 제작되어 튼튼하고 가벼워 여성도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중에는 빠르고 정확한 스윙을 할 수 있어 실력 향상은 물론 운동 후에 손목 통증이나 부상 걱정이 없어요.

상품구성은 라켓 2개, 셔틀콕 2개, 보관가방으로 소재는 스틸/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색상은 블루/레드, 골드/블랙, 블랙/오렌지 색상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2위 – CHEGO 울트라샷 배드민턴 라켓

 

CHEGO 울트라샷 배드민턴 라켓

 

 

최저가 보기

올림픽 금메달 이효정 선수가 선택한 – CHEGO 울트라샷 배드민턴 라켓 추천 해드릴게요.

완벽한 경기를 구현하는 100% 수제작 워터테칼로 최고 라켓 구조 Hi-Moldulus 기술을 적용해 라켓의 구조적 완전함을 추구하였습니다.

이 기술의 대표적 장점은 라켓이 평균적으로 견딜 수 있는 30파운드를 넘어서 35파운드 텐션에도 견딜 수 있는 튼튼함을 자랑합니다.

아이소메트릭은 비활성 타구면을 감소시키고 기존의 둥근 형태 프레임 중심에 볼을 맞추지 못해도 아이소매트릭의 넓어진 유효 타구면은 보다 강력한 파워를 경험하도록 해줘요.

스매싱을 할 경우에는 비틀림 기울기로 4도를 적개해 기존 일반적인 6도 기울기에 비해서 라켓샤프트를 강력하게 제작하였습니다.

샷의 정확성은 치명적인 스매싱이 나올정도로 월등하게 뛰어난 증가력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어요.

새로운 모양의 샤프트는 라켓의 중추적인 포인트를 잡아줌으로서 더욱 정확한 타구를 하게 하며 빠른 스피드를 실현화합니다.

그립의 크기는 동양인에 맞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제작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효율적이게 하였으며 독특한 핸디캡의 홈은 서비스샷의 정확성을 위해 선수가 최적의 핸들그립에 위치할 수있도록 해줍니다.

박스프레임은 라켓 헤드 프레임으로 스윙이 정확하게 콕에 힘을 최대한 전달 시킬 수 있도록 하는 프레임입니다.

스프링은 프레임의 원형대로 매주시고 스트링 매는 방법을 준수하여 주세요. 직사광선이나 고온에 두지 마시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그립은 수분을 제거하신 후 습기는 피하여 두세요.

스트링은 별도로 메어지지 않은 채로 출고되니 사용자 본인이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여 메어야 하는 제품입니다.

3위 – 베스트원 뉴클리어 올라운드형 경량 배드민턴 라켓

 

베스트원 뉴클리어 올라운드형 경량 배드민턴 라켓

 

 

최저가 보기

강한 반발력의 고탄성 라켓을 자랑하는 베스트원 뉴클리어 올라운드형 경량 배드민턴 라켓 추천 해드릴게요.

최고급 30T 카본에 항공소재인 1K WOVEN이 추가되어 파워와 스피드를 업그레이드 한 올라운드형 라켓입니다. 길이는 675mm 중량은 84g으로 초경량이에요.

40T의 고급 카본 소재를 적용하여 반발력과 내충격성을 업그레이드하여 강하고 빠른 스트로크가 가능해요.

항공기술에 적용하는 고급기술로 탄성계수를 향상시킨 카본섬유의 기술이며, 20~30% 스윙속도를 증가하여 파워풀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입문자에서 상급자까지 최고급 가성비로 베스트원 뉴클리어 EW는 고탄성의 그라파이트에 1K WOVEN을 추가해 공격력은 향상되었어요.

토레이는 40T 카본 샤프트로 내충격성과 반발력을 올린 올라운드 형입니다.

나노 매트릭스는 섬유 결합력의 증가와 무게 감소로 쾌적한 헤드스피드와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76롤 그로멧은 프로임 상단의 스트림 간격이 좁아서 반발력의 타구감이 증가하였어요.

카본섬유는 일반라켓보다 강도를 향상시켜 강한텐션에도 스트링과 장력을 안정적으로 유지해 강한힘과 안정적인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핫멜트 공법을 적용해 변형을 최소화시켰으며 라켓표면을 매끄럽게 해 내구성을 올렸어요.

디자인은 고급스럽고 심플한 무광택의 블랙펄 디자인으로 세련되었습니다. 마스터 그립은 흰색의 워그립에 베스트원 로고 마킹으로 유니크함을 더했어요.

핸들은 120kg의 하중에도 부러지지 않는 고급소재입니다.

4위 – 휠라 배드민턴 라켓

 

휠라 배드민턴 라켓

 

 

최저가 보기

배드민턴 라켓에 패션을 더한 휠라 배드민턴 라켓 추천 해드릴게요.

휠라 울트라 라이트 배드민턴 라켓은 슬림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로 셀계한 초경량의 배드민턴 라켓입니다. 약 77g의 무게와 소프트 플렉스 프레임으로 휘어짐은 강하며 내구성은 견고합니다.

재질은 헤드/ 샤프드, 풀카본/ 그라파이트로 제작되었으며 길이는 674mm 색상을 블루에요.

헤드부분과 샤프트부분은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반발력이나 안정된 타구감을 느끼실 수 있어요.

미들와이어는 스윗스판이 늘어나 타구시에 셔틀콕이 원하는 방향쪽으로 나가며 파워프레임은 라켓 헤드부의 내구성을 강화해 스트링이 튼튼합니다.

카본재질로 가벼우면서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하였으며, 일체형의 T조인트가 내장되어 파워풀한 임팩트와 재빠른 공격에 최적화된 라켓이에요.

라켓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립부분 손잡이 그립으로 세심하게 제작되었으며 손에 땀이 차지 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립에는 휠라 정품로고가 표시되어 있어요. 하단에 정품 로고를 확인하세요.

5위 – 요넥스 배드민턴 라켓 B6500I 2P+ 풀커버

 

요넥스 배드민턴 라켓 B6500I 2P+ 풀커버

 

 

최저가 보기

글로벌 배드민턴의 선두주자 브랜드 요넥스 배드민턴 라켓 추천해드릴게요.

요넥스는 배드민턴 라켓용품으로 유명하며 요넥스만의 기술력과 성능, 디자인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스트링 보호를 통한 반발력을 유지해 머슬메가 프레임이 날카로운 샷을 고반발력과 함께 제공해요.

배드민턴에 입문하는 플레이어나 학교 교구재나 레저용으로도 적합한 라켓입니다.

아이소메트릭은 가로와 세로 스트링 길이가 균일한 네모난 헤드구조로 유효 타구면을 확대시켜서 벗어난 샤 조차도 일관성 있는 정확성을 제공해요.

스틸 소재의 샤프트를 적용함으로써 더욱 내구성을 높여 뒤틀림을 줄였습니다. 반발력과 탄성이 우수하여 플레이를 보다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줘요.

손잡이 부분에는 기본적으로 그립이 감겨져 있어 미끄러짐을 방지할 뿐 아니라 더욱 탁월한 그립감으로 우수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구현합니다.

주황색의 오넥스 커버도 같이 제공되므로 재고 소진시에는 다른 색상 커버로 대체 발송될 수 있어요.

프레임은 알루미늄, 샤프트는 스틸, 길이는 665mm 무게는 약 100g 색상은 라임색과 블루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배드민턴 라켓’ 을 BESt 5로 추천해드렸는데, 그동안 배드민턴 라켓의 여러가지 성능에 대해 모르셨던 분들에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핵심내용만 정리해서 적어드렸어요ㅎㅎ

‘배드민턴 라켓’ 을 구매하시거나 선물해주실 일이 생긴다면, 위 정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더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커미션 제공 받을 수 있어요 🙂 

2 Comments
Show all Most Helpful Highest Rating Lowest Rating Add your review
  1. […] 배드민턴과 탁구와 비슷해보일 수 있지만 가장 큰 차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

  2. […] 함께 연인과 함께 자녀와 함께 하기 좋은 글러브는 거리두기 스포츠로 안전하며 더욱 돈독해지는 관계 개선에 […]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아이템베스트5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