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추천 이케아 원목 베스트5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식탁’인데요

가정에서 가장 기본제품으로 많이 쓰이는 식탁은 거실, 부엌 등 여러 공간에서 활용되죠ㅎㅎ

이번에 친구 집 집들이 갔을 때 고급스럽고 세련된 식탁을 하나 선물해줬는데 장식품 식탁으로 쓴다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왔습니다.

여러 장소에 활용될 수 있는 만족하실만한 BEST 5 ‘식탁’ 바로 추천 도와드릴게요!

10
보니애가구 노블리 포셀린 통 12T 세라믹식탁세트 6인용
오랫동안 처음처럼 결이 다른 고품질 보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10
사사가구 몬토 비앙코카라라 마카롱 식탁세트
오랜 시간 주거 환경과 함께할 가구이기에 세심하게 설계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10
로드퍼니처 돌체 세라믹 식탁 1400 4인세트
특별함 그 이상 로드퍼니처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10
스칸디무드 쿠스토 이동식 확장형 접이식 식탁
한국 정서에 맞춰 북유럽풍 스타일을 재해석한
내일도착 더 알아보기

식탁 추천

1위 – 보니애가구 노블리 포셀린 통 12T 세라믹 식탁 세트 6인용 추천

 

보니애가구 노블리 포셀린 통 12T 세라믹식탁세트 6인용

 

최저가 보기

오랫동안 처음처럼 결이 다른 고품질 보니애가구 노블리 포셀린 통 12T 세라믹식탁세트입니다.

얼룩, 열기, 화기, 스크래치, 기름진 음식, 걱정이 없는 완벽한 천영광물 보니애 12T 통세라믹으로 경험하는 더욱 수월하고 깨끗한 다이닝 라이프를 누려보세요.

화이트톤 상판의 식탁을 구입하고 싶은데 스크래치와 오염 때문에 구입을 망설이지는 않으셨나요?

오염과 스크래치는 물론 산성, 기름기, 열기에도 강한 보니애 포셀린 통세라믹 비앙코 칼라카타를 선택하세요.

100% 이태리 기술로 설계한 보니애 세라믹은 제품이 나오기까지 섬세하고 긴 공정과정을 거쳐서 따라올 수 없는 품질의 세라믹을 제작합니다.

광물을 1400도 고온에서 베이킹한 후에 2000도압에서 추출생산을 하는 기술로 제작한 최상급 세라믹은 세라믹의 고장 이태리의 기술력이 100% 적용되었습니다.

직접 보고 따진 후에 엄선한 최상급 퀄리티의 포셀린 세라믹만을 취급하는데요.

우수한 내구성과 0%에 수렴하는 수분율을 탑재한 최고의 소재가 포셀린 통세라믹입니다.

직접 경험해보시면 알 수 있어요.

석영석 등의 광물을 1만 6800톤 프레스로 빻아서 강하게 압축 후에 1400도 이상의 고온에서 베이킹해 탄생한 보니애 포셀린 통세라믹은 원료의 균일한 분배로 강도가 높고 밀도가 뛰어난 최고의 소재입니다.

액체와 습기에 강하며 화기, 열기에도 변형되지 않습니다.

착색과 변색 위험은 낮으며 확실하고 쉬운 관리로 깨끗함을 유지하실 수 있어요.

칼질에도 쉽게 긁히지 않으며 기후변화와 자외선에도 강합니다.

세제, 산도높은 물질 등 화학제품에도 강하니 우려는 안하셔도 됩니다.

깔끔함이 돋보이는 화이트톤의 상판은 선명하면서도 간결합니다.

공간을 죽이지 않고 보다 멋을 이끌어내는 디자인 보니애 포셀린 통세라믹으로 더욱 완벽한 다이닝룸을 연출해보세요.

2위 – 동서가구 LV K 컨셉트 벤치 4인 식탁 세트 추천

 

동서가구 LV K 컨셉트 벤치 4인 식탁세트

 

최저가 보기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아름다운 동서가구 LV K 컨셉트 벤치 4인 식탁세트입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지닌 북유럽 식탁과 자연스러운 원목이 돋보이는 내추럴한 상판을 보여줍니다.

다리는 고무나무로 설계되어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튼튼합니다.

동서가구는 공산품 안전 품질표시에 규정된 안전 요구사항에 적합하고 지식경제부 기술 표준원에서 제시한 품질 수준 이상의 제품임을 인증하는 국가통합인증 KC마크로 인증된 제품만을 생산해요.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5가지 컬러옵션은 내추럴/ 화이트/ 웬지/ 엔틱/ 카카오 색상이 있습니다.

우리집 인테리어에 꼭 맞는 테이블로 시작하는 북유럽 주방 인테리어는 따뜻한 감성을 그대로 살린 심플하고 모던한 식탁입니다.

산뜻한 5가지의 색상으로 다양한 주방을 연출하세요.

원목이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내추럴한 상판은 아름답고 멋스러운 주방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심플한 직선의 식탁은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실용성이 뛰어나요.

내구성이 우수한 고무나무로 제작해 안정감이 탁월하고 자연스러운 나뭇결은 고급진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고무나무의 특장점은 강도와 무게가 우수하며 표면 강도가 좋아서 잔흠집에도 탁월합니다.

변형 및 변질의 우려도 적어요.

자연스러운 곡선으로 된 등받이는 편안하게 등을 받혀주고 넓은 좌방석은 안정적인 착석감을 줍니다.

동선접기가 가장 중요한 주방은 심플한 아이템으로도 좋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데요.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식탁 밑으로 쑥 밀어넣어주시면 주방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목은 자연 그대로 통나무를 여러방향으로 재단 후에 집성하여 만들기 때문에 나뭇결과 색이 개체마다 다를 수 있어요.

원목제품을 사용하시다보면 팽창과 수축의 과정에서 옹이터짐, 틀어짐, 갈라짐 등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원목의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3위 – 사사가구 몬토 비앙코카라라 마카롱 식탁 세트 추천

 

사사가구 몬토 비앙코카라라 마카롱 식탁세트

 

최저가 보기

 

1994년 5월 설립되어 20여년이 넘는 시간동안 국내 유아동가구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온 사나는 2018년 종합가구 브랜드로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주거 환경과 함께할 가구이기에 세심하게 설계하고 공감,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었어요.

나만의 카페를 만들 수 있는 사사가구 몬토 비앙코카라라 마카롱 식탁세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대리석 식탁이라고 다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자신있게 제안하는 사사가구 시그니처 식탁 몬토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보세요.

천연대리석은 각각의 색상톤과 무늬가 다르기 때문에 어렵고 착색이 잘 되는 특징이 있는데요.

몬토는 천연석 위에 비앙코 카라라 무늬를 그대로 코팅하여 최상의 아름다운 마블패턴을 표현하였고 오염에 강할 수 있게 가공하였어요.

우리집 식탁을 빛내줄 몬토 상판은 일반적인 12T의 두께가 아닌 15T 두께로 설계되어 더욱 튼튼하고 견고합니다.

모던한 화이트 마블 패턴의 상판은 모던함과 날렵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어떠한 플레이팅도 소화하여 집에서도 카페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연출해줍니다.

무게감이 있는 대리석 상판은 통째로 지탱하려면 견고한 식탁체대는 필수인데요.

쉽게 부식이 되지 않도록 골드컬러로 도장하였으며 스틸 프레임으로 견고하게 제작하여 오랜시간동안 품격있는 인테리어로 완성시켰습니다.

가족이 모여지내는 시간이 많은 식탁이기에 상판 사이즈를 1400mm의 여유로운 사이즈로 제작해 쾌적하고 넓은 식사공간을 제공합니다.

모서리는 라운딩으로 가공해 안정성은 물론 캐주얼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만들어줘요.

세심한 일자형 다리와는 다르게 감각적인 사선형으로 설계하였고 상부에서 하부로 갈수록 넓어지는 형태의 디자인은 상판을 견고하고 튼튼하게 지탱해줍니다.

4위 – 로드퍼니처 돌체 세라믹 식탁 1400 4인세트 추천

 

로드퍼니처 돌체 세라믹 식탁 1400 4인세트

 

최저가 보기

특별함 그 이상 로드퍼니처 돌체 세라믹 식탁 1400 4인세트입니다.

돌체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답고 부드럽게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라운딩과 트렌디한 세라믹의 소재로 아름다운 집을 인테리어 해보세요.

더욱 두꺼워진 5T 세라믹과 18T 대리석을 접합시켜서 내구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측면 사선가공으로 제작하여 안정적이고 편안한 라운딩처리가 돋보여요.

점토, 자연광물 등의 천연소재를 가공한 세라믹광판은 2000도 이상의 고온으로 고압제작해 뒤틀리는 원목식탁과 갈라지고 깨지는 대리석 식탁의 불편함 등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제품으로 긁히는 상처들에 강하고 우수한 불침성으로 오염에 강해 변색, 변형없이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어요.

돌채 세라믹은 세련된 무늬결의 두툼한 5T 세라믹에 18T 대리석을 결합한 신소재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생활 긁힘이나 스크래치의 염려도 적어 아이들과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은은한 그레이 바탕에 부드러운 브라운 마블링이 자연스럽게 섞인 세라믹 패턴은 어느공간에 두어도 모던한 도시의 감성을 자아냅니다.

분체도장으로 블랙 컬러를 입힌 철제 플레임은 생활기스에 강하고 감각적이고 심픙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어요.

두툼한 두께와 안정감이 느꺄지는 튼튼한 마감 설계로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해요.

세트 구성외에도 다른 모델 의자로도 구성 가능해요.

마모강도가 일반 패브릭에 비해 강하고 복원력이 우수해 내구성이 강합니다.

앉았을 때는 허리와 힙부분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오랫동안 앉아도 편안해요.

5위- 스칸디무드 쿠스토 이동식 확장형 접이식 식탁 추천

 

스칸디무드 쿠스토 이동식 확장형 접이식 식탁

 

최저가 보기

한국 정서에 맞춰 북유럽풍 스타일을 재해석한 스칸디무드 쿠스토 이동식 확장형 접이식 식탁입니다.

항상 사용자를 고려한 품질과 기능, 탁월한 가격 대비의 성능으로 최고의 만족을 선사해요.

스칸디무드가 지향하는 가치인 편리함, 깔끔함, 안정성에 더욱 다가가고자 매립 손잡이에서 돌출 손잡이로 제작되었습니다.

주방에선 식탁, 거실에서는 사이드테이블 & 다이닝 아이방에는 책상, 침실에서는 사이드 테이블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요.

단독으로도 더할나위 없지만 주방공간에서 아이가 크거나 많은 손님이 오셨을 경우에는 기존 식탁에서 확장의 개념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가족, 개인의 공용공간의 거실은 개인에겐 소파에 앉아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소파테이블, 가족에겐 TV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이닝 식탁으로 활용해보세요.

좁은 공간에서도 수납, 선반이 해결되고 이동이 가능하고 어떠한 공간에서도 제한없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또 침실, 거실의 틈새 수납장으로도 이용해보세요.

전체는 LPM으로 설계되어 수분과 열 스크래치에 강하고 열압착으로 자연친화적이에요.

3단 볼레일, 터치조절도어 180도 경첩 등 고급하드웨어로 적용되어 세련되었습니다.

두꺼운 자재와 하중설계는 100kg 하중에도 튼튼해요.

지금까지 ‘식탁’을 BESt 5로 추천해드렸는데, 그동안 식탁의 여러가지 성능에 대해 모르셨던 분들에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핵심내용만 정리해서 적어드렸어요~~

‘식탁’을 구매하시거나 선물해주실 일이 생긴다면, 위 정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더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커미션 제공 받을 수 있어요 🙂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아이템베스트5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